6월 29일(토)까지 지원서 접수
한국경제신문이 발행하는 청소년 경제·논술신문 생글생글이 고등학생 20기, 중학생 13기 ‘생글기자’를 모집합니다. 생글기자는 자신의 학교와 지역 소식뿐 아니라 국내외 경제·사회·정치·문화 등 폭넓은 주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해 생글생글에 실을 수 있습니다. 생글생글은 매주 월요일 발행돼 전국 1400여 학교와 도서관에 총 13만 부가 배달됩니다. 전국의 중·고교생이 생글기자가 된 자신의 글을 읽는다는 상상을 해보세요. 정말 가슴 뛰는 경험이 될 겁니다.

인공지능(AI)이 인간의 지적 능력에 도전하는 시대에 뒤처지지 않으려면 자신의 머리로 생각하고 글로 정리해보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생글기자는 AI 시대에 꼭 필요한 종합적 사고력과 문제해결 능력을 길러주는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1341명에 달하는 생글기자 출신 동문 네트워크도 여러분의 학업과 진로 탐색 및 진학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이제 원서 접수가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 지원 자격: 전국 중·고교생 누구나

● 모집 인원: OO명

● 원서 접수: 오는 6월 29일(토)까지

● 접수 방법: 생글생글 홈피(sgsg.hankyung.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nie@hankyung.com)로 발송 -증명사진(jpg 파일) 첨부,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은 본인 것 한정

● 합격자 발표: 7월 8일(월) 생글생글 지면 및 홈페이지

● 기타: 7월 말 선발자 대상 오리엔테이션 예정. 추후 안내해드립니다.

● 문의: (02)360-4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