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 경제 캠프를 다녀와서
현재 재학 중인 학교는 경제라는 과목이 들어있지 않아 따로 공부해야 해서 어떻게, 어떤 방식으로 공부해야 효율적인지 막막하기도 하고 다른 아이들보다 뒤처질까 봐 걱정도 많이 했는데, 이번에 연세대에 와서 직접 경험을 토대로 말씀해주시는 교수님들과 멘토분들의 말씀을 들으니 용기도 생기고 경제와 한걸음 친해진 거 같아서 자기개발을 한층 더 해나갈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된 거 같다. 교수님들, 그리고 멘토선배님들이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하다.
김호정(화정고 2년)
![생글생글 또 적중했다!😎 6월 모의고사 국어 킬러지문 '정보 비대칭' 하이라이트 [수능에 나오는 경제·금융]](https://img.hankyung.com/photo/202606/AA.44712826.3.jpg)
![삼성전자 형들 돈 많이 벌었다고 혼나는 중인 이유.txt [경제야 놀자]](https://img.hankyung.com/photo/202606/AA.44712791.3.jpg)
![중고거래, 멀쩡해 보였는데 왜 계속 당할까요🥺 [경제야 놀자]](https://img.hankyung.com/photo/202606/AA.44626242.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