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입학 담당관이 직접 설명
생글생글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겨울방학이 끝나고 학년을 바꿔야 하는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중·고교 진학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이런 중차대한 시기를 맞아 한국경제신문과 교육업체인 플로우교육이 ‘2016 특목고·자사고 입학담당관 초청 입시설명회’를 엽니다. 이번 설명회는 급변하는 입시환경 속에서 정확한 정보와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특목고와 자사고에서 근무하고 있는 입학담당 선생님들이 직접 나와 설명한다는 점입니다.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설명회는 오는 25일(수)과 26일(목) 이틀에 걸쳐 오전 10시부터 진행됩니다. 장소는 경기도 분당 코리아디자인센터입니다.
25일에는 전국 단위 자사고인 용인한국외국어대학교부설고등학교 선생님이 직접 출연해 ‘외대부고가 원하는 인재상’에 대해 집중적으로 설명합니다. 이어 공주 지역 자율학교인 한일고등학교 선생님이 ‘입시제도와 자기주도학습의 이해 및 준비 전략’을 강연할 예정입니다.
26일에는 경기권 외국어고등학교 선생님들이 강의합니다. 경기외고 선생님은 ‘경기외고 소개 및 입시 결과’라는 주제로, 안양외고 선생님은 ‘외고 입시 변화와 준비 전략’이라는 내용으로· 입시 준비생과 학부모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입시설명회 참가는 플로우교육 홈페이지(www.sooaa.co.kr)에서 사전에 예약 신청해야 가능합니다. 학생과 학부모님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문의 (031)698-3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