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기간 구독부수 조정
담당선생님은 연락 주세요
생글생글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2014년도 이제 한 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기말고사가 끝나면 겨울방학이 시작됩니다. 생글생글도 참 열심히 달려 왔습니다. 내년은 생글생글이 10년을 맞는 해입니다. 벌써 열 살이군요. 생글을 읽고 고교를 졸업한 학생이 성인이 돼 취업 전선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시간이 참 빠릅니다.

생글생글은 기말고사 시즌과 겨울방학을 맞아 두 번 휴간할 계획입니다. 12월22일자와 29일자입니다. 이런 탓에 12월15일자가 2014년 마지막 호가 될 것 같습니다. 12월 휴간은 연초 계획에 따라 이뤄지는 것이라는 점을 양해바랍니다. 기말고사와 겨울방학 휴간은 생글생글에 들어가는 자원을 아끼기 위한 것입니다. 여름방학 기간에도 비슷한 휴간 계획을 시행해 왔습니다.

독자 여러분께서 잘 아시다시피, 생글생글은 연간 막대한 예산을 들여 무료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자라나는 고교생과 중학생들에게 올바른 경제관과 역사관은 물론 폭넓은 인문학적 소양을 키우기 위해 한국경제신문이 비용을 맡고 있습니다. 자원이 낭비되는 것은 아까운 일이어서 부득이 이 기간에 휴간합니다. 구독료를 내시는 가정 독자 여러분께서도 많은 이해바랍니다. 유료 독자 여러분의 구독 기간은 휴간 기간에는 삽입되지 않습니다.

특히 방학 기간에 구독 부수를 줄여야 할 필요가 있는 학교 담당 교사님께서는 주저하지 마시고 전화(02-360-4069)로 부수 조정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이 줄어든 학교에 예전 부수 그대로가 간다면, 허비될 수도 있습니다. 방학이 끝나면 다시 원상복귀가 가능합니다. 부수 조정과 관련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언제든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 방학기간에 생글생글 신문을 잘 관리해 주시길 거듭 부탁드립니다. 생글을 꾸준히 읽는다면 논술과 면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