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글생글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벌써 11월입니다. 2014년도 이제 두 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화살처럼 빠르게 지나간다는데 정말 그렇습니다.

학교는 요즘 비상 상태일 테지요. 코앞으로 다가온 ‘2015학년도 대입 수능’ 탓이겠지요. 그동안 쌓은 실력을 잘 마무리하시고, 컨디션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수능은 실수를 줄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생글생글을 잘 보고 계신지요? 생글생글은 한창 성장기에 있는 여러분의 지력과 글쓰기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 생글 내용 중 개선돼야 할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언제든 연락을 주세요. 이메일(nie@hankyung.com)과 전화(02-360-4054)로 의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독자 여러분! 내년이 생글생글 발행 10주년입니다.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 했습니다. 생글생글을 읽고 고교를 졸업한 학생들이 벌써 사회에 진출해 있습니다.

생글은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변화를 시도할 계획입니다. 학생들과 교사들이 생글을 더 잘 이용할 수 있도록 한층 더 학생 친화적으로 만들겠습니다. 이 작업에는 여러분의 참여가 꼭 필요합니다. 의견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오는 22일 테샛 정기시험이 있습니다. 제25회 테샛과 제12회 주니어테샛 시험입니다. 10일이 응시접수 마감일입니다. 잊지 마시고 접수해 주세요. 이후에 특별추가접수가 있습니다만 응시료가 올라갑니다.

테샛은 국가공인 경제이해력 검증시험입니다. 학생기록부에 기재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국가공인시험입니다. 평소 경제와 관련한 동아리를 만들어 운영해 보세요. 친구 5명이 함께 도전할 수 있는 단체전도 있습니다. 많은 응시를 바랍니다.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