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글생글 Young 한국경제신문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주에는 이 코너를 통해 '한경 ·인송 장학생'을 추천해 달라는 부탁을 드렸습니다. 많은 학교에서 장학금에 관심을 표시해 오셨고 또 적합한 학생들을 추천해 주셨습니다. 방학중임에도 학생들을 적극 추천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이번에 e메일로 추천서를 보내 드렸는데 아직까지 e메일 주소가 등록되지 않은 선생님들께서는 하루 빨리 등록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추천해 주신 학생들에 대해서는 이달 중 장학생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9월 초쯤 장학금을 지급하겠습니다.

한국경제신문은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내년에도 1월쯤 장학생 추천을 받을 예정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독자 여러분, 이제 방학이 끝나고 가을학기에 들어섰습니다. 3학년들은 방학중 1학기 수시시험을 치르느라 힘드셨지요.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분들께는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 하지만 실패한 생글이들도 실망하지 마세요. 2학기에는 더 넓은 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글생글 제작팀도 2학기 수시와 정시에 대비해 여러분들을 지원하겠습니다. 아직 시간이 남아 있지만 2회 고교 논술 경시대회를 10월에 치를 계획임을 미리 말씀 드립니다. 오는 28일부터 생글생글i(www.sgsgi.com)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지난 5월 1차 경시대회의 정보를 모른 많은 분들이 아쉬워 해 2차 대회를 마련했으니 많이 참가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