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글생글 Young 한국경제신문 독자 여러분,안녕하세요. 여름방학 잘 지내고 계시지요. 벌써 한여름이 저만치 지나가고 있습니다. 다음 주면 가을 학기가 시작되네요. 남은 방학 기간 마무리 잘 해서 새 학기를 멋있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생글생글 Young 한국경제신문 독자 여러분께 오늘은 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최근 고(故) 설경동 대한전선 창업주께서 설립하신 (재)인송문화재단과 함께 성적은 우수하지만 가정 형편이 어려운 고등학교 학생들에게 '한경.인송'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생글생글 담당 선생님들께서 장학생을 추천해 주시면 장학생 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1인당 100만원의 장학금을 봄·가을에 지급할 예정입니다. 이에 우선 올해 가을 학기 장학금 50만원을 받을 고교 3학년 학생 50명을 모집합니다. 생글생글 담당 선생님께서는 품성이 바르고 성적이 전교 상위 20% 안에 들어가지만 가정 형편이 어려운 고교 3학년 학생이 있으면 한 명씩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천서 양식은 담당 선생님들 앞으로 이메일로 이미 보내 드렸습니다. 다만 한 가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신청을 무한정 받을 수 없으므로 선착순으로 60명만 받겠습니다. 자칫 추천을 너무 많이 받을 경우 경쟁률이 높아 서류 준비에 고생만 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고 해 고육지책으로 선착순 접수 방식을 선택했으니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가 끝나면 선생님들께 이메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