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글생글 담당 선생님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글통신 코너를 통해 인사 드립니다. 그 동안 메일로 자주 뵈었지만 오늘은 본란을 통해 전달해 드려야할 사항이 생겼습니다.

다름 아니라 각 학교의 생글생글 담당 선생님 중에 아직 한경 경제교육연구소가 보내는 이메일을 받지 않고 계시는 분은 하루 빨리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생님의 소속 학교,성함,이메일 주소를 nie@hankyung.com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생글 제작팀은 선생님들께 연락할 사항이 있으면 전화보다 이메일을 주로 이용합니다.

수업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티처가이드나 방학기간 부수 조정 안내도 이메일로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적지 않은 선생님의 이메일 주소가 잘못 등록돼 있거나 아예 등록돼 있지 않아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마 생글 담당 선생님이 다른 분으로 바꾸거나 다른 학교로 전근을 가면서 메일을 정리하지 않아 생긴 것 같습니다.

최근 들어 방학을 앞두고는 부수 조정 안내에 대한 답변이 오지 않은 곳이 적지 않아 전화로 일일이 확인하는 번거로움을 겪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앞으로 생글 담당 선생님을 통해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추천 받아 장학금을 지급하는 장학 프로그램도 구상중입니다. 생글제작팀과 항상 이메일 통신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