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글생글 Young 한국경제신문 독자 여러분,안녕하십니까.

이번 추석연휴 기간 중에 나온 뉴스들 가운데 가장 반가웠던 소식은 '6자회담 합의'였습니다.

북핵 문제를 평화적으로 해결하려는 첫 발을 성공적으로 내디뎠습니다.

그러나 6자회담이라는 잔치가 끝난 뒤 '통일비용'명목으로 날아들 청구서는 우리의 어깨를 짓누릅니다.

이 문제를 이번 주 Focus 기사로 다뤘습니다.

미국을 강타한 허리케인 '카트리나'와 '리타' 등 기상이변을 초래하고 있는 지구온난화 문제,학생들의 무분별한 해외유학,독일 총선거에서 격돌한 이념논쟁 등도 비중있게 다뤘습니다.

이미 예고한 대로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는 오는 28일부터 논술의 帝王 '생글생글+'를 시판할 예정입니다.

두 장의 CD로 구성된 '생글생글+'는 생글생글 1호부터 15호까지 PDF형태로 담고 그동안 선생님께만 배포해왔던 Teacher Guide도 함께 실었습니다.

이석록 원장의 '논술 핵심 가이드'와 경제·사회분야 5대 이슈에 대한 '일선 기자들의 특강'을 생생한 목소리로 담아내 별도의 오디오 CD로 만들었습니다.

판매가격은 학생들이 큰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CD 두 장과 소책자를 포함,9900원으로 책정했습니다.

'생글생글+'판매로 들어오는 수익금은 전액 생글생글을 제작하는 데 쓸 예정입니다.

불법 복제를 하지 않는 것은 저작권 보호의 기본일 뿐만 아니라 더 좋은 생글생글을 만드는 데도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선생님과 학생 여러분의 많은 성원을 다시 한번 부탁 드리겠습니다.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