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글생글 Young 한국경제신문 독자 여러분,안녕하십니까.

지난 6월7일 창간된 생글생글이 9월14일자로 100일을 맞았습니다. 이번호 발간으로 통산 15호를 넘어섰고,발행부수는 이미 20만부를 훌쩍 뛰어넘었습니다.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선생님과 학생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는 오는 28일부터 '最强논술ㆍ구술 생글생글+'를 시판할 예정입니다. 두장의 CD로 구성된 '생글생글+'는 생글생글 1호부터 15호까지 내용을 PDF 형태로 담고 그동안 선생님께만 배포해왔던 Teacher Guide도 함께 실을 예정입니다.

또 생글생글에 '파워논술 특강'을 기고하고 있는 이석록 원장의 '논술 핵심 가이드'와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가 선정한 경제ㆍ사회 분야 5대 이슈에 대한 '일선 기자들의 특강'을 생생한 목소리로 담아내 별도의 오디오 CD로 만들었습니다.

생글생글은 경제와 과학은 물론 각종 사회문제와 국제이슈 등에 대한 심층분석으로 고교생들의 논술대비 교과서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논술시험 방식의 변화 등으로 혼란을 겪고 있는 많은 학생들에게 '생글생글+'는 일반 논술 과외와는 차원이 다른 진정한 생각하기와 글쓰기의 나침반이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생글생글+' 판매로 들어오는 수익금은 전액 생글생글 제작에 쓰일 예정입니다. 불법 복제를 하지 않는 것은 저작권 보호의 기본일 뿐만 아니라 더 좋은 생글생글을 만드는 데도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