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가 전국의 고등학생들이 즐겁게 읽을 수 있도록 최고급 주간 경제신문을 발행합니다.

제호는 생각하기와 글쓰기의 줄임말인 '생글생글 Young 한국경제신문'입니다.

현실 경제도 공부하고 대학 입시에도 도움을 주고자 하는 것이 이 신문을 발간하는 뜻입니다.

미국 Wall Street Journal에서 발간하는 Classroom 타입의 학생용 경제신문인 '생글생글'은 선생님께서 학생들에게 현실 경제를 가르치는 데에도 좋은 교재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푸른 꿈을 펼쳐갈 고교생들에게 '생글생글'이 폭넓게 읽힐 수 있도록 각 학교 경제 및 과학 담당 선생님,논술 담당 선생님의 전폭적인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학생들의 공부에 도움을 주기 위해 EBS 등에서 활동하면서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이석록 선생님,김기훈 선생님,김영일 선생님과 초암논술아카데미의 김원기 선생님을 모셨습니다.

학교 선생님도 조만간 모실 계획입니다.

또 한국경제신문의 노련한 기자들이 재미와 정보가 가득한 경제 뉴스를 직접 취재해 보도하게 됩니다.

구독을 원하는 학교나 학원 등은 본사 독자서비스국으로 전화(02-360-4000) 또는 팩스(360-4403),e메일(nie@hankyung.com)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생글생글'이 학생 여러분의 경제 과학 논술 공부에 최고의 헬퍼가 될 것입니다.

학생 여러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