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이 상경계 명문대 진학과 장래 경영자를 희망하는 고교생을 위해 마련한 ‘한경 고교 경제 리더스 캠프’가 오는 23일(토) 고려대 안암캠퍼스에서 열린다. 기업인, 최고경영자(CEO), 경제·경영학자 등을 꿈꾸는 고교생을 위한 경제 리더스 캠프는 참가자 만족도가 높아 매회 성황을 이루고 있다.

고려대 현대자동차경영관에서 열리는 제13회 캠프에는 이승훈 서울대 명예교수가 ‘한눈에 보는 경제 10대 원리’를 중심으로 미시경제 전반을 쉽고 알차게 강의한다. 노택선 한국외국어대 교수는 ‘국가는 어떻게 부유해지나’를 주제로 경제학의 또 다른 축인 거시경제에 대해 들려준다.

박주병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장은 ‘테샛 준비요령과 경영학 맛보기’를 주제로 테샛 공부 방법과 경영학이 무엇인지 강의한다.

EBS 입시분석위원인 이금수 중앙대 사범대부속고 교사가 ‘수시입학 대입전형 대해부’라는 주제로 자기소개서 쓰는 노하우와 수시 준비 요령 등을 상세히 들려준다. 한재혁(서울대 경영 3년), 조성혜(서울대 경제학부 1년), 남한규(서울대 경제학부 1년), 김길수(연세대 경영 1년), 이가현(고려대 경제 1년)씨 등 선배 멘토들이 공부 요령, 스펙 관리, 대학·학과 선택 기준 등을 상세히 들려준다.

80명 선착순 모집. 테샛 홈페이지(www.tesat.or.kr)에서 신청서 작성. 참가비 1인당 12만원. (02)360-4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