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는 7월과 8월 두 차례 열리는 ‘2012년 하계 교사연수’에 참가할 교사를 확정했습니다. 한경은 그간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를 통해 참가 명단을 개별적으로 알려드렸습니다. 참가자는 경제교육 연수자 40명, 논술교육 연수자 40명 등 총 80명입니다. 아직도 휴대폰 문자와 이메일을 확인하지 않아 본인이 참가자인지 모르고 계신다면 꼭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참가자 명단과 공문 등이 첨부돼 있습니다.

이미 알려드린 대로 경제교육 연수(경제수업 어떻게 가르치나)는 7월23일~25일 한국경제신문 본사 3층 드림강의실에서, 논술교육 연수(논술수업 어떻게 가르치나)는 8월8~10일 같은 장소에서 열립니다. 모두 출퇴근 연수입니다.

매일 오전 9시 출석 체크가 있습니다. 이번 연수자에게는 연수 1학점을 부여하는 이수증을 교부합니다. 중식과 다과, 음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교사연수를 신청했으나 참가 명단에 들지 못한 선생님 여러분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강의 내용이 좋은 만큼 주변 동료 선생님을 초청해 청강하셔도 무방합니다.

생글생글 후원 받습니다

생글생글은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시장경제를 이해하고 건전한 사회관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취지로 전국의 중고교와 공공 도서관 등에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 생글의 이런 발행 취지에 공감하는 개인 기업이 있으면 약소한 금액이라도 좋으니 후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생글 독자들께서도 신문이 낭비되지 않도록 협조바랍니다.

후원 협찬 문의 (02)360-4050 ni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