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조은커뮤니티, 전자도서관 보급 양해각서

목련과 벚꽃이 한창입니다.

나른해지기 쉬운 봄날 건강도 챙기면서 중간고사에 대비해 더 열심히 공부해야 할 시기이군요.

전국 고등학생들 사이에 선풍적 인기를 모으고 있는 주간 경제논술신문인 '생글생글(www.sgsgi.com)'과 초등학생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경제 사이트 'S한경(http//s.hankyung.com)',종합 경제이해력 검증시험인 '테샛(www.tesat.or.kr)'을 이제 전국 초 · 중 · 고교 전자도서관에서 손쉽게 볼 수 있게 됩니다.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는 지난 11일 본사에서 전국 학교에 전자책 및 전자도서관을 보급하고 있는 조은커뮤니티와 '학교 전자도서관 보급에 관한 협력 양해각서'를 맺었습니다.

이번 계약으로 조은커뮤니티는 전국 학교에 전자도서관 보급시 생글생글과 S한경,테샛의 콘텐츠를 최우선 공급하게 됩니다.

조은커뮤니티는 학교나 기업 공공기관에 전자도서관을 구축해주는 업체로 최근엔 경기도청과 협약을 맺고 경기도 초 · 중 · 고교에 전자도서관을 보급하고 있습니다.

조은커뮤니티는 경기도에 이어 서울 등 전국 학교로 전자도서관 보급사업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전자도서관이 구축되면 전국 초 · 중 · 고교 학생들은 도서관에서 클릭 한번만으로 생글생글과 S한경,테샛을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