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글생글 Young 한경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글생글 웹진(webzine)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생글생글은 지난달 28일 홈페이지(www.sgsgi.com)를 개편한 후 웹진을 만들어 올리고 있습니다. 생글생글 웹진은 기사와 사진 그래프를 같은 페이지에 함께 실어 지면을 그대로 보는 느낌이 드는 게 특징입니다. 또 기사에 대한 의견을 댓글로 올리며 토론도 할 수 있습니다.

창간호부터 최근호까지 홈페이지에 모두 올려 놓았으니 생글 기사를 검색하거나 기사에 대해 의견을 올리고 싶으시면 웹진을 활용하기 바랍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이 시도하고 있는 새로운 논술 강의에 대해 많은 분들이 좋은 평가를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문 보고 들어왔는데 이런 논술 강의는 처음 봅니다. 선생님 강의 넘 잼나고 좋습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느낌이네요.'(윤**님) '재밌는 강의네요. 형식도 새롭구요. 논술계의 새로운 길을 연 모세 승짱 샘원츄.'(양**님) '와 선생님 몇 살? 넘 귀여우세요. 이렇게 재밌는 논술강의는 첨이네요.'(손**님) 등등…. 관심을 가져 주신 분들께 거듭 감사드리며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더욱 열심히 만들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 논술 콘텐츠는 유료지만 생글 선생님들께는 한 달간 무료 개방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선생님들은 webmaster@sgsgi.com(전화 02-360-4068)으로 이름 학교 전화번호 등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접속할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