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글생글i(www.sgsgi.com)가 오는 31일부터 대입 정보 서비스를 대폭 보강합니다. 이달 말까지 생글생글i에 가입하는 유료 회원들은 신설되는 대입정보 서비스를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생글생글i는 우선 'e대학합격컨설팅' 코너를 마련합니다. 해마다 달라지는 복잡한 입시 전형으로 혼란을 겪는 수험생들을 위해 '김영일 교육 컨설팅'과 제휴,수험생 성적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종합 입시 정보를 제공합니다.

'김영일 교육 컨설팅'은 현재 생글생글 지면을 통해 매주 한 명에게 무료 입시 컨설팅을 하고 있는 20년 경력의 대입 컨설팅 업체입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수험생의 학교 성적,모의 수능 성적 등을 기초로 한 수시·정시 지원 가능 대학 분석,교차 지원가능 여부 등 다양합니다.

연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회비는 12만원입니다. 생글생글i 회원들은 7월31일~8월31일 행사기간에 25%(3만원) 할인된 9만원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생글생글i는 또 수험생들의 공부 습관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는 '학습습관검사' 코너를 오는 31일 마련합니다. 학습태도 시간관리 환경관리 노트필기 읽기 등 9개 영역을 진단해 주며 요금은 9000원입니다. 생글생글 회원들은 선착순 200명까지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이 밖에 주요 대학들의 수시 정시 입시 관련 정보를 분석 정리해 주는 서비스도 31일부터 게시판에 전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됩니다. 생글생글i는 수험생 여러분을 위해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해서 보강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