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와 서산장학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에듀한경이 주관하는 '전국순회 입시설명회'가 천안 청주(이상 12월3일),전주 목포(이상 12월6일),울산 마산(이상 12월8일) 등 6개 도시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순회설명회는 대입정보가 상대적으로 부족할 수 있는 지역의 고3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행사로 대입진학 지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순회설명회에는 논술분야 최고의 스타강사로 평가받고 있는 이석록 대치메가스터디원장이 논·구술 최종 마무리 전략을 설명할 예정입니다.

또 고려학력평가연구소의 유병화 평가이사와 하귀성 비타에듀입시분석실장이 번갈아 참석해 '2006 수능결과 분석과 지원경향 예측'에 대해 강연을 합니다.

입시전문가들은 "올해 정시 모집기간이 지난해보다 짧아 수험생들은 다양한 경로를 통해 자기가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의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대학별로 전형요강을 잘 이해해 지원전략을 세우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입시설명회 참석자들에게는 '논·구술가이드'와 '대학별 전형 입시요강' 등이 들어간 설명회 자료집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설명회 참가비도 물론 무료입니다.

지역별 입시설명회 장소는 생글생글과 한국경제신문을 통해 추후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해당지역 수험생들과 학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참가문의:㈜에듀한경 (02)360-4065~6 △e-mail:maxsys@ed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