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기 한경·인송 장학생 36명이 선정됐다. 한경·인송 장학생 선발위원회는 두 차례 회의와 엄격한 심사를 거쳐 장학금 수혜자를 최종 확정했다. 장학생에게는 장학증서와 함께 1인당 100만원(상반기·하반기 각 50만원)이 전달될 예정이다. 장학금은 학생들이 고지한 은행계좌로 곧 지급된다.

한경·인송 장학제도는 대한전선을 세운 고(故) 설경동 창업주의 유지에 따라 설립됐다. 고인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는 학생을 도우라는 뜻을 남겼으며 한경과 인송문화재단은 2006년 장학선발 제도를 운영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장학금 수혜자는 425명에 달한다.

■ 명단 <가나다 순>

김건영(함현고), 김근호(군위고), 김나리(보영여고), 김나희(부여정보고), 김민서(경기국제통상고), 김지원(백양고), 김지현(목상고), 김하은(창현고), 맹주용(심석고), 박세은(경명여고), 박준현(공군항공과학고), 서하연(유일여고), 소재룡(동산정보산업고), 안유진(인천고), 여한별(천안여상고), 오채린(덕원고), 유희경(혜화여고), 윤재현(영일고), 이동건(온양고), 이예린(동일여상고), 이용빈(청명고), 이정혜(대전신일여고), 이제민(평촌경영고), 이지형(성의고), 임지호(영화관광경영고), 정수홍(부산외고), 정예일(벌교고), 정진실(상인고), 조아름(옥천상업고), 최용환(현일고), 최현영(양곡고), 한성재(지리산고), 허성진(의정부고), 홍민혁(도림고), 황보인영(대성여고), 황준혁(성보경영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