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경제지 한국경제신문 구독하면 중고생 논술신문 생글생글을 보내드려요
한국경제신문을 구독하면 중·고생 경제 논술신문 ‘생글생글’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생글생글(생각하기와 글쓰기)’은 국내 최초·최고의 주간 논술전문 신문으로 1300여 개 중·고교에서 보조교재로 활용하고 있으며, 교사와 학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전국 200여 개 공공도서관에서 논술 교재로 활용되는 국내 대표적인 중·고생 신문이기도 합니다.

‘생글생글’은 경제 문화 사회 문학 등 다양한 주제의 글을 통해 학생들의 논리와 사고력을 키워줍니다. 경력이 10년 이상 된 입시전문가들의 수시와 정시 등 다양한 대입전략도 연중 게재합니다. 한국리서치 조사에 따르면 SKY대(서울대 고려대 연세대) 진학생의 71%가 ‘생글생글’로 논술 공부를 한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을 정도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생글생글’로 독자들의 자녀 교육에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을 이미 구독 중이거나 신규 신청한 분이 ‘생글생글’을 별도로 요청하면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생글생글’만 구독을 원할 경우 별도의 우송료(1년 8만원)를 부담하면 됩니다.

‘모바일한경’ 앱을 내려받고, 간편회원으로 가입하면 ‘생글생글’ 체험판(4주분)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문의 1577-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