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글생글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TESAT 고교생 동아리 대항전'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생글을 만드는 한국경제신문 경제교육연구소는 8월29일 시행하는 제8회 경제이해력 검증시험(TESAT)부터 테샛 고교생 경시대회의 한 부문으로 '고교생 동아리 대항전'을 갖습니다.

최근 각 고등학교에 경제 · 경영 관련 동아리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동아리 활동을 열심히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 나아가 동아리 활동의 성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에서 테샛 고교 동아리 대항전을 만들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 대회는 이미 시행 중인 '테샛 대학생 동아리 대항전'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5명 이상이면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테샛 성적 상위 5명의 총점을 기준으로 평가해 최우수상 1팀,우수상 2팀을 선정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고교생 동아리 대항전과는 별도로 'TESAT 고교생 경시대회'의 개인 부문과 학교 단체 부문은 현행대로 계속 진행합니다.

테샛 동아리 대항전에 참가할 학생들은 지금부터 미리미리 준비하기 바랍니다.

동아리는 지금부터 새로 구성해도 좋습니다

동아리 대항전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는 조만간 TESAT 홈페이지에 다시 공지할 계획입니다.

동아리 대항전에 참가하려면 홈페이지에서 참가 양식을 내려받아 참가 회원의 이름 등을 기입해서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낸 다음 개별적으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