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글생글이 한 차원 높게 진화합니다.

생글생글i(www.sgsgi.com)에서는 지금까지 지면으로만 볼 수 있었던 생글생글을 원하는 시간에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만날 수 있는 '모바일 생글생글' 서비스를 지난 14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생글생글은 77호가 발간된 현재 살아 있는 경제 및 논술교육을 제대로 하는 신문이라는 독자 여러분의 칭찬과 함께 전국 900여개 고등학교의 경제·논술 담당선생님과 학생들에게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무료로 제작 배포되는 관계로 각 학교의 단체 구독요청에 원하는 부수만큼 모두 제공해 드리지 못하고,개인적으로 구독신청을 하여도 실제 배달되는 데까지 길게는 2주일 정도가 소요되면서 생글생글을 빨리 받아보고자 하는 분들의 요구에 부응하지 못한 것이 사실입니다.

이번 모바일 생글생글 서비스를 통해 애독자 여러분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모바일 생글생글의 주요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독자들에게 전하는 생글생글 편집인의 공지사항입니다.

주간 발행되는 생글생글 최신호를 주요 사진자료와 함께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매주 월요일 오전에 최신호가 업데이트 됩니다.

이곳에서는 생글생글 지난 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

총 5개 테마(생글뉴스,대학입시,생글플러스,생글배움터,생글기자코너),20개 세부 주제(커버스토리,이코노믹뉴스,이슈&포커스 등)로 분류돼 있습니다.

매주 1회 모바일로만 참여 가능한 글쓰기 코너를 신설합니다.

주어진 주제에 대해 500자 내로 짧은 글을 써서 보내 주시면 매월 우수답안을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수험생들의 최대 관심사인 주요 대학의 논·구술 문제와 해설을 제공하는 '논술길잡이' 코너의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대학별 리스트를 통해 바로 보세요.

오픈 무료 체험 이벤트로 2007년 1월14일까지 가입자에게는 접속료,정보이용료,데이터 통화료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 기간 동안 마음껏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모바일 글쓰기 코너에 참여시 최신형 DMB폰,PMP,디지털 카메라 등의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돼 있습니다.

매주 새롭게 출제되는 주제에 대해 모두 응모하시면 당첨 확률도 높아질 것입니다.

단 모바일 생글생글 서비스는 현재는 KTF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른 시일 내에 다른 이동통신사 고객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생글생글i(www.sgsgi.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모바일 생글생글 이렇게 이용하세요

① 휴대폰(KTF 고객)에서 핫넘버 **(별별)1456을 누른 뒤 magic-n 버튼을 누르면 바로 모바일 생글생글로 연결됩니다.

② 콘텐츠를 보는 데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처음 접속시 한 번만 설치하면 됨)

③ 월정액 가입 후 콘텐츠를 이용합니다. 서비스 요금은 정보이용료 및 데이터 통화료를 모두 포함해 월정액 4000원입니다.(무료체험 : 2007년 1월14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