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글생글 담당 선생님 안녕하세요?

새 학기가 시작된지도 어느덧 한 달 보름이 지났습니다. 지금쯤 학교별로 중간고사를 준비하느라 많이 바쁘시지요. 오늘은 선생님들께 생글 담당 교사 등록을 해 달라는 부탁을 드립니다.

생글은 현재 학교별로 담당 선생님을 한 분 지정해서 신문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여러 선생님들에게 각각 배달할 경우 혼선의 문제가 있어서 학교별로 한 분을 지정해 일괄 배포한 후 생글을 활용하는 다른 선생님들에게 나눠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신학기 들어 담당 선생님이 전근을 간 후 후임 선생님이 지정되지 않은 일부 학교에서 배달에 차질이 생기는 사례가 간혹 생기고 있습니다.

후임 담당 선생님이 지정되지 않아 생글이 배포되지 않고 있는 학교에서는 누구든지 전화(02-360-4069) 또는 이메일(nie@hankyung.com)로 연락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생글 배포 업무를 희망하시는 선생님이 계시다면 그 내용도 적어 보내 주십시요.생글이 낭비되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업무로 바쁘시겠지만 생글을 담당하고 계시는 선생님께서는 꼭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학교, 과목,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를 메일로 알려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생글생글 후원 받습니다

생글생글은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시장경제를 이해하고 건전한 사회관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취지로 전국의 중고교와 공공 도서관 등에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 생글의 이런 발행 취지에 공감하는 개인 기업이 있으면 약소한 금액이라도 좋으니 후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생글 독자들께서도 신문이 낭비되지 않도록 협조바랍니다.

후원 협찬 문의 (02)360-4050 ni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