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글생글 Young 한경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학교마다 기말 시험이 한창이지요. 모두 시험 잘 치르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시험은 칠 때는 괴롭지만 치르고 나면 배운 것을 정리하는 즐거움도 있지요. 모두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결실을 맺기 바랍니다.

선생님들께 알려 드립니다. 이미 생글생글을 통해 공지해 드렸습니다만 제1회 교사·강사 논제 공모대회가 9일(월)부터 시작됩니다. 관심 있는 선생님들께서는 많이 응모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 논술교육 활성화를 위해 국내 처음 시행되는 이번 논제 공모대회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되면 소정의 상금과 해외 산업시찰 기회가 주어집니다. 아울러 선정된 논제는 생글생글에 게재해 많은 학교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중·고교 선생님은 물론 논술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과 학원 선생님들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논제 마감은 8월10일이니 방학 중에 좋은 작품을 연구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방학 기간 중 필요한 생글생글 부수 조사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즘 한경 경제연구소 인턴 학생들이 생글생글 담당 선생님께 여름방학 기간 중 필요한 부수를 전화로 문의하고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방학 기간 중 필요한 부수를 정확히 조사하셔서 알려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많은 학생들이 생글생글을 읽는 것이 저희들의 즐거움이고 보람이지만 한 부라도 낭비되는 것은 결코 원하지 않습니다. 선생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