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글생글 구독신청, 환불, 발송 안내 2019.10.10

안녕하세요. 한국경제신문 생글생글 입니다. 생글생글 구독신청, 환불, 발송 안내입니다.

생글생글을 주간지이며 매주 월요일 자로 발행됩니다. 신청은 무조건 홈페이지로만 받고있으며 생글 개인 구독자분들은 매주 수요일까지 신청해주셔야 그 다음 주 신문부터 받으실 수 있으며, 그 이후 신청은 2주 뒤 신문부터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_10월 9일(수) 신청-> 10월 14일자(월) 신문부터 구독 ,
      10월 10일(목) 신청-> 10월 21일자(월) 신문부터 구독)


학교에서 생글생글을 수업용으로 사용하는곳이 많기 때문에 여름방학, 겨울방학 기간에는 생글생글 신문은 휴간에 들어갑니다.(발행X) 방학기간에 맞춰 짧게는 5주, 길게는 8주 휴간에 들어가며 기존 구독자들은 휴간 기간만큼 종료일자가 연장됩니다.  

구독 신청 후 생글을 한 번도 받지 못했으면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나, 구독 중간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신청하실 때 구독료와 같이 안내가 나가 있습니다.


발송은 우체국 일반우편으로 발송되며 신문은 전주 금요일 우편 작업 후 월요일부터 우체국에서  발송이 시작됩니다. 일반우편이다 보니 받는 데까지 시간이 소요되고 발송추적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매주 수요일에서 목요일 오전까지 못 받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하단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재발송해드립니다.